이번에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한 개를 추천 및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제목은 소드아트온라인 입니다. 주요 내용은 현실세계에서 들어간 소드아트온라인 이라는 가상현실 게임 속에서 일어나는 일들인데요. 게임 플레이 중에 죽으면 현실에서도 죽는다는 설정입니다. 게임을 클리어하고 살아남아야 하는 절박한 상황에 처한 주인공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소드아트온라인-게임-애니메이션-추천
애니메이션-추천-소드아트온라인

등장인물

키리토 - 주인공

아스나 - 여주인공

유이 - 조력자

리파 - 주인공의 여동생

클라인 - 주역

에길 - 조력자

시논 - 게임 속 톱클래스 스나이퍼

 

세계관

2022년 완전한 가상공간의 실현이 완성됩니다. 너브기어라는 VR을 사용해서 가상현실 속 다른 세계인 게임 속으로 로그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몸을 움직일 수가 없고 정신만 게임 속에 존재합니다. 게임 속에서 밥을 먹으면 실제로 먹는 것은 아니지만 배가 고프지 않고 몬스터에게 맞아도 실제로 아프지는 않지만 게임 속 피는 달아 없어집니다. 

 

 

줄거리

2022년 완전한 가상공간의 실현을 완성했다. 먹고 자고 사냥하는 모든 것이 현실처럼 느껴진다. 게이머들이 열광할 수밖에 없는 가상현실 게임이 발매되었다. 1만 명 한정판 게임. 주인공과 게이머들은 게임에 접속하게 했지만... 지금부터 게임에서 로그아웃을 할 수 없으며 게임에서 죽으면 현실세계의 나도 죽는다는 GM의 한 마디에 유저들은 아우성친다. 이 게임에서 나갈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게임을 클리어하는 방법뿐이다. 게임 클리어란 100층 탑의 보스를 물리치는 것을 말한다. 현실로 돌아가기 위해서 주인공과 다른 플레이어들은 힘을 합쳐 헤쳐나가는 것이 주 내용이다.

 

 

 

감상평

요즘 한국에서도 가상현실 세계 속 게임을 다루는 게임 판타지 도서가 많이 있습니다. 현실과 게임을 오가면서 주인공의 성장과 먼치킨스러운 내용을 주 내용으로 하고는 합니다. 한 번쯤 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상상 속의 게임 안으로 들어간다는 설정은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던 이야기 일 것입니다. 소드아트온라인은 넷플릭스에서 제가 본 애니메이션 중에서도 추천할만한 작품입니다. 첫 화부터 게임 속에 갇히는 주인공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서 더욱 관심을 갖고 감상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중간중간에 PK를 하는 살인 집단도 등장하고 러브 한 이야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실보다는 현실 속에서는 할 수 없었지만 오히려 게임이기 때문에 가능한 이야기들도 있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성장하는 주인공은 당연한 수순일 것입니다. 그에 따르는 부가적인?? 선물도 알아서 따라오는데요. 역시나 미녀가... 넷플릭스의 소드아트온라인을 본 사람들의 후기는 호불호가 좀 갈리는 편입니다. 저는 좋은 쪽으로 봤습니다. 아직 보지 못하신 분은 1기부터 달리시길 추천드립니다. 첫 화를 보면 빠져드실 거예요 분명. 쭉~ 정주행 하시고 재밌으면 댓글 하나 부탁합니다.

 

요즘 비대면으로 집콕 생활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 블로그 오셔서 포스팅 보시면 좋은 작품들 소개를 많이 해드리고 있습니다. 영화 추천, 애니메이션 추천, 드라마 추천까지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선택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