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영화 올드 2021 주인공 남매

영화 올드 2021 간략한 줄거리

영화 올드는 어느 한 가족이 등장하면서 시작합니다. 단란하게 보이지만 사연이 많은 이가족은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아버지는 가이는 보험사. 어머니 프리스카는 박물관 큐레이터. 그리고 큰딸 매덕스. 아들 트렌트 이렇게 주인공 4명의 가족은 앞으로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모른 채 즐거운 마음으로 출발합니다. 리조트에 도착한 그들은 매니저에게서 명소를 추천받습니다. 그리고 준비된 밴을 타고 해변으로 출발을 하게 되는데요. 그때 새로운 가족이 같이 참여하게 되는데 의사인 찰스. 아내인 크리스탈. 딸 카라. 찰스의 엄마 아그네스가 차에 올라탑니다. 그리고 들뜬마음으로 두 가족은 문제의 해변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들은 멋진 해변의 모습에 감탄사를 연신 내뱉을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해변에서 랩퍼인 흑인 남성 미드 사이즈드 세단을 만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그때 바닷가에 떠다니는 여자 시체를 발견합니다. 그리고 경찰에 신고하려고 했지만 휴대폰은 터지지 않고, 아이들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이어서 도착한 사람들이 있는데 의사 부부인 남편 재린과 아내 패트리샤 입니다.

 

 

삶과 죽음이 있는 해변에서...

찰스의 엄마인 아그네스가 갑자기 쓰러져 죽게 됩니다. 그리고 의사인 재린이 밖으로 빠져나가기 위해 동굴로 들어갔지만 쓰러진 채 해변에서 발견됩니다. 그리고 어린이였던 아이들이 초고속으로 성장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상한 현상을 또 발견하게 됩니다. 몸에 칼로 생긴 상처도 순식간에 언제 그랬냐는 듯 아물어 버립니다. 이어서 같이 왔던 개가 죽는가 하면 얼마 전 죽은 시신이 분해되는데 7년이 걸릴 시간을 3시간밖에 걸리지 않아서 그들은 의심하게 됩니다. 해변에 시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요. 그리고 도달한 결론은 해변에서의 하루는 그들에게는 50년이라는 시간이라는 것이었습니다.

 

해변에서는 계속해서 안 좋은 일들이 일어납니다. 어린아이였던 카라가 성인이 되었고 뿐만 아니라 아기까지 임신해서 등장을 한 것입니다. 단 몇 시간 만에 임신 5개월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태아의 성장이 엄청나게 빨리 일어났고 곧이어서 출산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빠른 시간을 버티지 못한 아기는 버티지 못하고 죽게 됩니다. 그다음에는 찰스가 흑인 세단을 살해하기에 이릅니다.

 

이제 남은 사람들은 서로의 비밀을 털어놓기 시작합니다. 세단은 혈우병, 크리스탈은 종양, 찰스는 정신질환, 패트리샤는 간질병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잠시 후 도움을 청하러 갔던 재린이 죽고 간질병이 있던 패트리샤 마저 죽게 됩니다. 절벽으로 탈출을 감행하던 카라가 떨어져 사망하게 됩니다. 가이는 눈이 점점 나빠지고, 프리스카는 한쪽 귀가 멀게 됩니다. 두 사람은 점점 늙어가지요.

 

정신병이 있던 의사 찰스의 공격이 있었지만 프리스카가 녹슨 칼로 찰스에게 반격하는데요. 결국 찰스는 녹슨 칼의 파상풍으로 죽게 됩니다. 의사의 부인은 칼슘 부족 질환으로 죽게 됩니다.... 이제 해변에 남은 것은 가이가족 뿐입니다. 하지만 얼마 못가 엄마와 아빠는 수명이 다해서 죽고 남매만 남게 되었습니다. 아침이 되어 남매 두 사람은 동심의 세계에 빠져 모래성을 만들기 시작했고, 리조트에서 만난 이들립의 편지를 해독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편지를 해독한 그들은 산호가 그들이 해변을 빠져나갈 수 있는 힌트임을 알게 됩니다. 잠시 후 탈출에 성공한 두 사람입니다.

 

화면이 전환되며 해변을 감시하던 사람이 있었는데 두 남매가 죽었다고 생각한 그는 자리를 떠나게 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비밀스러운 한 제약회사의 작당임을 보여줍니다. 이 모든 것의 원인은 한 제약회사였습니다. 신약을 개발하기 위해서 병이 있는 사람들을 초대해 칵테일에 약을 타서 실험을 했던 것입니다. 그들을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 해변에 가두고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을 희생하면서까지 실험해서 부를 축적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트렌트 카파와 매덕스 카파 남매는 탈출 후에 경찰에 가 증거를 넘겨주고 모든 사실을 밝힙니다. 그리고는 헬기를 타고 떠나며 영화는 끝을 맺게 됩니다.

 

영화 올드 2021 감상평은?

올드 2021 영화의 끝에 이를 때까지 해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비밀에 부쳐집니다. 그럼으로써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고 영화를 감상하게 만들었습니다. 처음 영화를 볼 때는 누가 누구인지 빠른 성장으로 노화가 일어나서 잠깐 헷갈리기도 했는데요. 다시 돌려보기로 영화의 내용을 다시금 이해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다음 장면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건지 그들처럼 저도 궁금하더라고요. 영화의 끄트머리에 그들이 해변에 갇힌 이유는 설명을 해줍니다. 하지만 해변의 기이한 현상은 왜 그런지 설명이 안되어 있어서 저는 그게 더 궁금하더라고요. 짧지만 강한 임팩트가 있는 영화였습니다. 보시면 후회는 안 하실 것입니다. 이상 영화 올드 2021 리뷰 마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